기상 및 도로 상황 혹은 매장 사정으로 인해 배달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달 플랫폼을 통해 주문하신 경우, 실제 도착시간이 배달 예상 시간보다 지연되었음을 이유로 한 환불이나 별도의 보상은 매장이 아닌 배달 플랫폼사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재료가 소진되면 해당 메뉴는 품절처리하여 홈페이지에서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품절 메뉴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홈페이지 상단 [회원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이메일 등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상단 [회원수정] 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탈퇴 시 모든 데이터와 제공받은 혜택이 소멸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탈퇴하시면 기존 데이터는 소멸되지만 기본적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재가입 시 이전 가입을 통해 제공 받는 혜택은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0계치킨 홈페이지는 만 14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결제하신 가맹점에서 도와드리고 있으니, 가맹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달 앱 중 배달의 민족- 배민 배달 서비스와 요기요-요기배달, 쿠팡이츠는 배달 앱에서 지정한 라이더를 통해 배송하고 있어,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계약한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 가능지역과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모바일 교환권을 포함한 일반 전화주문 배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 이벤트 등으로 제공하고 있는 구성품을 변경할 수 없는 단품 메뉴 상품권과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고객님께서 구매하시어,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세트권이 있습니다.
세트권에 대해서는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제공이 이루어지도록 가맹점으로 권장 안내하고 있으나, 매장의 상황에 따라 다른 메뉴로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 매장의 자체적인 운영정책을 따르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금액권 잔액조회, 사용여부, 환불문의 등 문의사항은 한국페이즈서비스 1644-5368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1644-967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불가 매장이 적힌 링크를 안내드리며, 해당 매장 이 외 매장은 사용 가능합니다.
(단, 매장 상황에 따라 배달 주문이 불가능 및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배달 직원 교통사고, 피크타임, 재고 부족 등))
http://60eats.jangsfood.com/marketing/mobilecoupon/unavailable.asp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가맹점으로 전화 또는 방문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하는 전가맹점의 공통 이벤트가 아닌,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고객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가맹점의 자체 서비스는 가맹점 상황에 따라 가맹점주님께서 서비스 진행 유무 및 세부사항 등을 결정하시어 제공하게 되어 가맹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